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SMALL

기프트 [선불] 카드 소지자 정보

등록하는 방법( ft. 신한은행 )




먼저, 인터넷으로 신한은행 홈페이지

에 접속합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검색(돋보기)을 클릭.










신한 선불카드[지원금]을 검색합니다.











자주색 글자인 신한 선불카드[지원금]을 누른다.



















맨 위쪽의 소지자 정보 등록을 클릭한다.
















소지자정보를 등록하면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는설명이 나온다.















쭉 읽어 보고등록신청을 누른다.














본인인증 절차를 위해 신한플레이/카드/공동인증서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인증 절차를 거친다.카드를 선택했다.















카드번호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가 자동으로 선택되어 나온다.유효기간/CVC번호/카드비밀번호를 입력한다.차례대로 입력하고 다음을 누른다.
















그러면 이렇게 본인 인증이 완료되었다고 나온
다.















카드로 본인 인증에 이어 휴대폰으로 인증을 한번 더 인증을 해주어야 한다.본인이 이용하는 통신사를 선택 후 인증번호를 받고 인증을 받는다.다음을 누른다.













개인정보 동의 절차다. 한번 눈으로 읽고 확인을 누른 다.
















나의 개인 정보가 신한은행에서 가지고 있으므로 저절로 나의 정보가 맞는지 나오고 확인해준다.
















잔액알림 문자서비스를 신청해 두고 다음을 누른다.















이제 선불카드정보를 입력해 주어야 한다.기프트 카드번호와 유효기간/CVC번호/카드비밀번호 네자리를 입력한다. 두번입력해준다.
















카드비밀 번호를 두번 맞게 입력하면 맨 하단에 입력된카드정보가 나온다.등록완료를 누르자.















등록이 완료 되었다.이제 소득 공제도 받을 수 있고 온
라인 쇼핑몰에서 결제도 하여 사용 할 수가 있다.여기
서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부 결제가 되는것은 아니기 때
문에 관련 안내문을 읽고 사용해야한다.





※지자체 마다 다를 수 있으며, 기프트카드 발급 은행
별로 각기 다를 수 있다.여기서는 서울시와 신한은행
기프트선불카드로 설명해 보았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