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모바일버전 PC버전으로 설정하기.

디지털 노마드 체인지업 2022. 6. 29. 23:00
728x90
반응형
SMALL



세상은 빠르게 변한다.특히 it기술은 정말 하루가 다르
게 변하는거같다.얼마전에 티스토리를 알게되었다.가
입하고 글을 쓰는데는 아무 문제가 없었다.여태까지는
그랬다.그런데 글이 조금씩 쌓여가고 검색하다가 새로
운 정보를 습득하게 되었다.티스토리도 광고를 넣어
수익 신청을 해서 수입을 얻을 수가 있다는거...뭐...나
만 빼고 다 아는 정보인듯 해서 부랴 부랴 승인 신청을
시도한다.











광고를 넣으려면 절차를 거쳐야하는데 이게 초보자는
쉽지가 않다.검색 후 하나 하나 따라해서 어제 밤에야
절차를 완료 할 수가 있었다.이 포스팅은 나 처럼 초보
를 위해 군더더기 없이 팩트만 써보려한다.










먼저 아무리 인터넷 모바일로 티스토리 홈페이지로 들
어가도 검색한 내용처럼 모바일 상단 우측의 점 3개가
보이지 않았다.왜??그건 인터넷 브라우저를 크롬이나
구글로 실행해야해서다.크롬으로 접속한 후 티스토리
로 접속해야 우측의 점3개가 보인다.구글로 접속해 보
았다.












구글에서 티스토리로 접속한다.












이제 점3개가 보이는것을 알 수가 있다.우측 상단에 보이는 점3개를 클릭합니다.













데그크톱 사이트 옆의 체크 박스에 체크를 한다.










이제 PC버전의 티스토리를 볼 수가 있다.우측 상단에
점3개가 나타나 있는것을 볼 수가 있다.













참고로 구글이나 크롬이 아닌 일반 브라우저로 접속하
면 모바일 버전으로 나오며 사진 상단 우측에 점3개가 안보인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티스토리 모바일 버전을 PC버전으
로 설정 하는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